라스트패스 다운로드

라스트패스 다운로드

우리의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 하 여 시작 어디 lastpass 당신을 위해 적절 한 설치를 권장 합니다. 권장 옵션을 다운로드 하려면 ` 빠른 설치 `를 클릭 하거나 ` 다운로드 `를 클릭 하 여 lastpass 범용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탭 중 하나를 클릭 하면 lastpass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려는 플랫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lastpass ` 제품은 여기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내가 사용 하는 lastpass 웹 브라우저,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통해, 또한 PC 소프트웨어 라는 «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lastpass ». 오늘은 윈도우 스토어 (윈도우 10 여기)에이 lastpass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했습니다. 나는 위의 모두에서이 버전을 잘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는 오피스 365 및 quickbooks와 같은 것 들에 대 한 긴 무작위로 생성 된 암호를 사용 하기 때문에 편집 아이콘을 클릭 내 선택을 찾아야 할 거 라고, 난 웹 버전에 의해 짜증 봤는데, 내 비밀 번호의 문자를 숨기기 해제, CTRL 키를의 모든 선택-C 또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복사, 다음 내 로그인 화면에 붙여 넣습니다. 이 애플 리 케이 션에서, 나는 단순히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내 목록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 복사 비밀 번호 » 아래 버튼을 클릭 하 고 내 방식에 있을. 레이아웃도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있었으면 좋 겠 유일한 것은 « 무작위 암호 생성기 »에 대 한 버튼을 했다, 또한 « 사이트 추가 » 양식을 추가 합니다. 왜 그들은 안전한 비밀 번호를 생성 하는 제공 하지 않을까요?! 어떤 속도로, 난 여전히 매우 좋은 애플 리 케이 션에 만족 해요. 사용자 지정 UI를 사용 하는 Windows 응용 프로그램으로 인해 항상 표준 컨트롤을 사용 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의 자동 채우기가 시작 되거나 수동으로 자동으로 채워지지 않습니다.

귀하의 lastpass 트레이 아이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lastpass 응용 프로그램을 감지 하 고 자동 완성 알림 창을 표시 해야 합니다: #1 이유는 사람들이 비밀 번호를 재설정? 그들은 그것 잊었다. 가정에서 비밀 번호 재설정을 제거 하 고 안전한 비밀 번호 스토리지와 직장에서 온라인으로 쉽게 갈 수 있도록. 화장실 남자는 멋지다 3 월 15, 2016/버전: lastpass 비밀 번호 관리자 3.1.95 lastpass 브라우저 확장 모질라 파이어 폭스. 이것은 또한 seamonkey, 모질라 등 다른 모질라 기반 브라우저에서 작동 합니다 암호가 위반의 81%를 일으킬 때, 그들은 당신의 #1 보안 우선순위 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파일을 클릭 하 고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하기만 하면 됩니다. ` 마침 `을 클릭 하면 작은 lastpass 아이콘이 컴퓨터 작업 표시줄에 표시 됩니다. 아이콘이 회색으로 표시 되 면 메뉴에서 ` 로그인 `을 클릭 하 고 ` 로그 `를 선택 합니다. 위의 스크린샷은 기본적으로 선택 되어 있지 않은 옵션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기본 설정을 사용 하면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lastpass가 활성 상태로 유지 되 고 브라우저와 상호 작용 하는 방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의 컴퓨터 taskbar에 신청 아이콘을 위한 lastpass를 클릭 하 고 추려 낸 신청 추가 하십시오. 그러면 응용 프로그램 추가 대화 상자가 시작 됩니다.

팀 당신이 사랑 하는 모든 것을 포함 lastpass, 플러스: 당신이 이미 하지 않은 경우, 여기에 새 lastpass 계정을 만듭니다. 이 계정은 저장 된 데이터가 google 서버에 안전 하 게 동기화 되기 때문에 어디에서 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플러그인/새로운 브라우저/OS/장치에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면 쉽게 하나의 lastpass 계정에 있는 모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French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