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pc 버전 다운로드

라인 pc 버전 다운로드

라인 애플 리 케이 션은 다양 한 모바일 플랫폼에서 사용 되는 다른 인기 있는 커뮤니케이션 애플 리 케이 션과 경쟁 되어 같은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8400만 사용자가 다른 사람과 연결 하 고 그들과 의사 소통을 위해이 혁명적인 애플 리 케이 션 사용 되었습니다 이상. 네이버에 의해 개발 된이 간단 하 고 번거로움-무료 애플 리 케이 션은 상당히 많은 나라에서 인기를 유지 하고있다. 그것은 당신이 무제한 일대일 채팅, 그룹 채팅, 음성 및 화상 통화와 너무 비용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이 크로스 플랫폼 애플 리 케이 션은 텍스트 메시징 및 전화를 위한 완벽 한 패키지 이며 윈도우 PC와 Mac 용 웹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라인 노키아, 아이폰, 윈도우 전화와 안 드 로이드를 포함 한 모든 스마트폰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 하 고 있는 모바일 사용자 인 경우 PC에서 해당 기능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의 튜토리얼을 이해 하기 쉽게, 당신은 뿐만 아니라 모든 라인 연락처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또한 모든 친구에 게 편리한 이야기. 3 단계: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라인 메신저에 대 한 검색과 지침에 따라 그것을 설치 합니다. 라인 애플 리 케이 션은 비용의 무료 편안 하 고 즐거운 의사 소통을 제공 하는 유일한 목적으로 개발 되었습니다. 어떤 중단 및 불편도 없이, 사용자는 메시지를 교환 하 고 3g/4g와 Wi Fi 연결성에 이야기할 수 있다. 그것의 단순한 설계 및 매끄러운 공용 영역은 가치 있는 app 및 그것의 기능을 또한 이해 하기 쉽 간단 하다 만든다.

귀하의 연락처를 사용 하 여, 라인은 자동으로 또한 그것을가지고 그 자체에 모든 연락처를 추가 합니다. 나중에 상태를 업데이트 하 고 채팅 및 통화를 시작 하며 사진과 위치를 친구 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최소한도 공용 영역은 당신의 친구 접촉 명부에 쉬운 접근을 허용 해, 새로운 접촉을 추가 하 고 또한 현재 대화에 접근 한다. 인터페이스는 모든 것을 당신을 위해 당신이 당신의 필수 요소에 초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 고 놀라운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쉽게 합니다. 자사의 추가 기능을 경쟁에서 차별화 하 고 더 많은 사용자에 게 호소 하 게: 라인의 PC 버전을 사용 하려면, 당신은 라인 애플 리 케이 션을 귀하의 모바일에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에서 라인을 이용 한다면 당신이 똑같은 특징을 즐길 수 있을 것 때문에 당신은 PC 버전을 좋아할 것 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라인 연락처를 액세스 하 고 편안 하 게 당신이 가정과 pc를 사용 하는 때 그들과 이야기 하실 수 있습니다. win10 14393.67에 라인 애플 리 케이 션 5.3.0 버전을 설치 하 여 PC에 무료 통화 및 표현 채팅이 있습니다. 이 OS와 응용 프로그램 콤보와 함께 통지를 신뢰할 수 없습니다. 아이콘과 자물쇠 스크린에 무식 한 메시지 지시자 때때로 막히게 얻는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 모두를 읽은 후에도 읽지 않은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아니 계속. 일부 게시물은 « 죄송 합니다, 이런 종류의 메시지는 Windows 10에서 지원 되지 않습니다 라고. » 라인에서 파일 첨부를 클릭 하면, 그것은 단지 사진 뷰어를 열고 당신은 단지 사진을 보낼 수 있습니다.

Word와 같은 파일의 다른 유형을 보내려면, 당신은 파일 관리자를 열어야 합니다, 파일을 선택, 다음 줄을 공유.

About the Author

FrenchUSA